잘 모르는 지역에 방문하거나, TV 등을 시청하면서 나오는 유명한 식당 등을 방문하고 싶을 떄 맛집을 쉽게 찾아보고 맛집에 대한 평가를 알 수 있는 맛집 어플들을 소개합니다.
캐치테이블
- 구글플레이 별점 : 4.9
- 애플스토어 별점 : 4.9
캐치테이블은 3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선택한 맛집 예약 및 웨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입니다. 8,000여 개의 다양한 맛집 예약과 웨이팅이 가능하고, 별도 전화예약은 필요없습니다.
전국 줄 서는 맛집을 온라이 웨이팅으로 편리하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방문 목적에 맞게 날짜, 인원은 물론 가격대, 음식 종류, 테이블 타입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, 다양한 상황에 맞는 맛집을 추천해 줍니다.
맛집 선택에 도움되는 150만 개의 실제 방문 유저의 생생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취향에 맞는 유저를 팔로우하면 마음에 드는 맛집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테이블링
- 구글플레이 별점 : 4.8
- 애플스토어 별점 : 4.8
테이블링 앱은 주문부터 결제까지 모두 모바일로 간평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실제 사용자의 리뷰를 통해서 엄선된 맛집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
뽈레
- 구글플레이 별점 : 4.7
- 애플스토어 별점 : 4.4
뽈레는 광고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. 실제 방문자들의 리뷰를 통해 맛집을 선택할 수 있고 내 주변 맞집의 순위와 맛집 지도를 통해서 맛집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.
맛집 지도에는 방문 표시, 메모와 링크, 검색용 태그까지 표시할 수 있고, 다양한 필터와 정려로 필요한 식당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다이닝코드
- 구글플레이 별점 : 4.2
- 애플스토어 별점 : 4.4
다이닝코드는 나의 다양한 활동을 분석하여 내 음식 취향과 관심 지역을 보여줍니다. 최근 내가 자주 찾는 음식과 자주 찾는 지역 정보를 통해 맞춤 맛집을 추천해 줍니다.
전국맛집Top1000
- 구글플레이 별점 : 3.9
- 애플스토어 별점 : 2.7
전국맛집Top1000 앱에는 지방자치단체 인증 공식 맛집여부, 해당지역만 표본조사를 통한 추천맛집 정보, 회원평가, 네이버 파워 블로거 추천, 전국맛집Top1000 내 실시간 평가 정보를 바탕으로 맛집을 선정합니다.